생활정보

꿈 속에 있는 듯한 과천 현대미술관 가는길

세이루루blog 2021. 6. 7. 18:41
728x90
반응형

매년 벚꽃이 피면 유명한 벚꽃 여행지나 산책로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벚꽃을 구경하기 위해서 방문하는데요. 벚꽃은 어디서든 보기만 해도 그냥 기분이 좋습니다. 너무나 잘 알려진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명소가 있는데 바로 과천 현대미술관 가는 길입니다. 이 곳은 20년 이상 된 벚꽃 나무가 줄지어 있어서 이 곳을 걷기만 해도 모든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. 대공원역에서 내려서 코끼리열차를 타고 대공원 입구에서 내려서 서울랜드 쪽으로 걸어가도 좋고, 아니면 서울랜드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하고 미술관 가는 길로 걸어가면 좋은 경치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현대미술관산책로
현대미술관산책로

과천 현대미술관 가는길은 벚꽃이 안 피어도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. 봄, 여름, 가을, 겨울 사계절에 걸쳐서 산책을 해보면 너무나 예쁜 경관들을 볼 수 있는데요. 더욱이 현대미술관은 무료로 관람도 가능합니다.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을 하 수도 있어서 산책과 더불어 좋은 미술작품도 관람도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인 곳입니다. 

산책하는 것에 부담이 있으면 차를 몰고 과천 현대미술관으로 바로 갈 수도 있는데요. 주차장 요금은 기본 2시간에 2000원이고 초과 요금 30분당 1000원, 일일 주차는 만원입니다. 

더 자세한 사항은 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알 수 있습니다. 

http://www.mmca.go.kr/contents.do?menuId=9051001516 

 

국립현대미술관

국립현대미술관

www.mmca.go.kr

홈페이에 방문하여 거리두기 관람 무료 예약을 신청하시면 편리하게 감살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